본문 바로가기
728x90

Favorite Things/음악없인 못살지25

바람이 불어오는 곳 ㅡ 김광석 바람이 불어오는 곳 그 곳으로 가네 그대의 머리결같은 나무아래로 덜컹이는 기차에 기대어 너에게 편지를 쓴다 꿈에 보았던 그 길 그 길에 서있네 설레임과 두려움으로 불안한 행복이지만 우리가 느끼며 바라볼 하늘과 사람들 힘겨운 날들도 있지만 새로운 꿈들을 위해 바람이 불어 오는 곳 그 곳으로 가네 햇살이 눈부신 곳 그 곳으로 가네 바람에 내 몸맡기고 그 곳으로 가네 출렁이는 파도에 흔들려도 수평선을 바라보며 햇살이 웃고 있는 곳 그 곳으로 가네 나뭇잎이 손짓하는 곳 그 곳으로 가네 휘파람 불며 걷다가 너를 생각해 너의 목소리가 그리워도 뒤돌아 볼 수는 없지 바람이 불어 오는 곳 그 곳으로 가네 ​ 온종일 입에 맴돌던 노래 2016. 11. 18.
김준선 ㅡ 슈가맨을 찾아서 jtbc '아라비안 나이트'라니, 그 김준선은 수많은 먼치킨 중 하나뿐이었던 내게, 테이프 늘어지도록 들은 앨범 '컬트1집' 이 김준선이었다는건 적잖은 충격. 정말 한곡도 버릴게 없다 @@; 완소!!! 지금 컬트1집 정주행하다보니 퍼뜩!!! 어머 엠알제이랑 너무 흡사. ​​ 아라비안나이트가 아니라 '너를 품에 안으면' 을 했어야해. (슈가맨 어쩌구 ㅡ jtbc) ​ 과연 유재석(유느) 컬트를 몰랐을까. 아님 나만 이리 가치부여하나??? 하고 찾아보니 [명반]이니 어쩌구 저쩌구 비슷한 생각하는 사람들 많고만. 흣. 김준선으로 진행을 해야 했을뿐이겠지. 티비활동은 아라비안나이트로 많이 했으니??? ㅡㅡㅡㅡ 편의점 야간알바때 무한루프로 듣던,, 그때. 아 절대 그립지는 않구나 ㅎㅎㅎ ​ ​​​ 아래 두곡은 정말 딱 유.. 2015. 8. 20.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 이적 하필이면, (봄여름가을겨울 -숲 / 이적편)을 보게되서, 그래,,, 아무생각없이 보다가,, 툭! 정말 하.염.없.이. 울어버렸다.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https://www.youtube.com/watch?v=2TK0eL50EkA&feature=player_detailpage 다시 돌아올 거라고 했잖아 잠깐이면 될 거라고 했잖아 여기 서 있으라 말했었잖아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물끄러미 선 채 해가 저물고 웅크리고 앉아 밤이 깊어도 결국 너는 나타나지 않잖아 거짓말 음 거짓말 우우 그대만을 하염없이 기다렸는데 우우 그대 말을 철석같이 믿었었는데 우우우우우 찬 바람에 길은 얼어붙고 우우우우우 나도 새하얗게 얼어버렸네 내겐 잘못이 없다고 했잖아 나는 좋은 사람이라 했잖아 상처까지 안아준다 했잖아 거짓말 거짓말.. 2014. 4. 25.
박효신 - 야생화 박효신 왤케 오랜만이니. 99년도 데뷔했던 그 청년,, 어므나, 방부제 먹는가 @@ 15년이나 되었구나. 그만큼이나 나의 세월도 새삼스럽네. 창법이 많이 바뀌었어요. 노력과 고민이 엿보이고,,, 섹시할정도도 헬쓱하네,,, 아,,, 이어폰으로 들어야겠다. 건승을 빌어요. 2014. 4. 4.
유재하 불후의 명곡, 유재하편이었네. 왜,,, 그 사실을 아는 순간 마음이 불편한가; 그럴 필요도 이유도 없는데; 그런데 지금 듣고 있다. 다 듣고 나면, 왜 마음이 불편한지, 알게 될런가; 아니면, 불편한 마음이 사라질런가; 문명진, 조원선, 하동균,, 덕에 그나마 들어보고 싶단 생각을 한 듯 ^^* 아니 근데 조원선,, 언제부터 저기 나왔어? @@; ++++++++++++ 추가 ++++++++++++ 불편한 마음 사라졌슴. 왜였는지도 알았네. ㅎㅎㅎ 이유는 패스 ^^* 조원선, 하동균, 원모어찬스(아 놔; 듣다가 깜놀해서 막 검색하고;;;; ㅎㅎㅎ) 리플레이;; *3 2013. 7. 22.
스마트한 세상 가끔 참 유용해 올레뮤직 오늘의 선곡 비오는 날 버스에서 굿! ^^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2013. 7. 17.
인켈 PM-9907U - [올레클럽 무료체험] (고렷적)LP들을 볼때마다, 이것들을 어쩌나 하는 생각이 들다가는 턴테이블을 장만하고 싶은 욕구가 생기고는 했었는데, 늘 그런 것은 생각으로 그칠 뿐, '아이폰 독 스피커'나 사자 는 생각만 (물론 현재 아이폰5 직접 도킹되는 모델이 야마하에서 나오기만을 기다리는 중임 ㅎㅎㅎ) 하고는 했었지. 그런데,, 그런 생각을 언제했는지도 기억나지 않는 어느날,, 우연히 들른 올레클럽에서, 혹시? 하며 응모한 무료체험에!! 덜컥! 당첨이 된것이란!! 기쁘기 그지없는 하루 이틀이 지나고, 당초 '2주내에 발송됩니다~' 라던 멘트에 여유있게 기다리고 있었는데! 3일만엔가, 물건이 도착하였다. 오예~ 그런데,, 두둥!!!!!! 파손되어 왔어 ㅜㅠㅠㅠㅠ 그래서 이런 뎐차를 전달하고, 물건을 반송하고, 또 이삼일 기다리니,.. 2013. 7. 11.
플랜트로닉스 BackBeat Go 요즘, 나에게 자유를 선사한 이 아이 블루투스는,, 나에게 자유. 하지만, 비싸다. 그래도 사야만 했어. @@; 음질도 매우 만족스럽진 않아. 하지만, 자유~ 오오 프리덤~~~~~~~~~ 2013. 7. 11.
풉. 어디 소리가 나나 볼까???? 했는데 아 놔 빵 터졌어 ㅎㅎㅎ 바늘이 없어 ㅎㅎㅎㅎㅎㅎㅎㅎ 개콘 찍고 있어 나. ㅎㅎㅎㅎㅎ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2013. 7. 8.
앰프공수성공 하긴 했는데 컴포넌트에서 튜너랑 스피커만 떼와서 무언가 불안하다 ㅎㅎㅎㅎㅎㅎ 될란가@@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2013. 7. 8.
그렇다!! 파손된 턴테이블 교환완료! 새로 도착한 놈을 조심 조심 뜯고 조립하고 파워를 꽂고 회전반 돌아가는것까지만 확인. 하아 그렇다! 나에게는 오디오시스템이 없구나 참. 우퍼 스피커 있는걸로 될 줄 알았던 것이었던. ㅡㅡ^ ㅌㅌㅌㅌ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2013. 7. 4.
LP기증받습니다!!! 썩어가는 LP 있으시면 기증 환영!!! 제가 무려 인켈 턴테이블 무료체험에 당첨되었거등요. 호호 이게 USB 추출기능도 있어요. 음원으로 만들어 드릴수도 호호호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2013/06/26 - [번쩍하는 황홀한 순간] - [올레클럽 무료체험] 인켈 턴테이블 당첨!!!!!!! 2013. 6. 26.
알리 - 365일 요즘 알리 이슈인 듯. 365일, 포스팅 했었나 하고 검색해보니 안했네. 이게 상암 다닐때 차에서 늘 듣던거니 아마도 2~3년전 발표?? 참말로,, 목소리 부럽네. 2011. 12. 13.
떡 됐슴돠 ^^* 간만에 신곡!으로 귀 세척!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2011. 11. 3.
나바보 어제 나가수 탈락한 조규찬 그의 노래한 두개의 곡. 꼴찌했던 곡도, 5위했던 곡도 다음 날 아침엔 해당 앨범 중 다운로드 순위 1위.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2011. 10. 24.
728x90